2023. 7. 7. 19:21ㆍG-HATT

[환경연합방송 김경희기자]=(주)백년가 교동짬뽕은 글루텐 분해 유산균을 함유한 면을 독점 계약하여 성공적인 사업을 추진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2023년 7월 18일 화요일, 서울 상암동 중소기업 DMC타워 2층에서 16:00-18:00에 백년가 교동짬뽕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해당 유산균은 국가에서 인정한 품질을 갖춘 제품으로, 면 요리에 사용되는 밀가루에 함유되어 있는 글루텐을 분해하여 소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주)백년가 교동짬뽕은 이 유산균을 독점 계약하여 달인 김병만을 홍보 모델로 선정하였다.
이 사업 설명회는 (주)백년가 교동짬뽕의 성공적인 출발을 위한 초석을 마련하기 위한 자리가 될 것이다. 사업 계획과 전략, 제품의 특장점 및 잠재적인 시장 성장 가능성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참가자들에게 기업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나 이 과정에 밀가루 글루텐 분해 유산균의 최고 권위자인 윤복근 교수님과의 협력이 함께 했다. 글루텐 분해 유산균은 밀가루에 함유된 글루텐을 분해하여 소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효과는 건강한 식단과 소화 시스템을 중요시하는 현대 사회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윤복근 교수님의 권위와 전문성은 (주)백년가 교동짬뽕 기업의 연구 및 제품 개발에 큰 신뢰와 자신감을 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도 신뢰를 전파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주)백년가 교동짬뽕은 이번 사업 설명회를 통해 유산균을 활용한 혁신적인 면 제품과 윤복근 교수님의 지식을 전달하고, 관련 산업의 발전과 소비자들의 건강과 편리함을 도모하는데 기여하고자 한다.


'G-HATT' 카테고리의 다른 글
[Travel]양평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가볼만한 5곳 추천 (0) | 2023.07.01 |
---|